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포맨트 포맨 시그니처 퍼퓸/사용후기/20대~30대 남자향수 추천!!!!
    화장하기 2019. 6. 14. 02:29

    ❤️안녕하세요! 입니다~❤️

    제 정식적인 첫 글이 남성 뷰티 글이네요!!

    여자 친구에게 향수~향수~ 노래를 불렀더니 그렇게 

    갖고 싶어 했던 [포맨트 시그니처 퍼품] 향수를 선물 받았습니다!!

    오프라인, 온라인 두 곳다 구매 가능하지만 여자 친구가 구매한 곳은 

    온라인이라 했고 어디서든 가격차이는 조금씩 나는듯했어요.

    20대 여성들이 가장 선호하는 향이 

    코튼 향이라고 알려진 뒤 만들어진 포맨트 향수.

    https://smartstore.naver.com/green_sweet/products/4786022954

    20~30대 남자 생일선물로도 좋은 포맨트 향수는 

    여성들 뿐만 아니라 남성들까지도 선호하는 은은한 비누향? 이였다!!

    용량 50ml 기준 가격은 약 35,000 정도(택배비 포함이랍니다~)
    향수치 곤 아주 저렴하죠?!ㅋㅋ 

    그래서 부담 없이 여자 친구에게 노래를 불렀답니다ㅋㅋ

    실제로 사용하고 난 뒤 은은하고 잔잔한 코튼 향이 깨끗하고

     아주 오랫동안 유지되었고 여자 친구도 진작에 사줄걸~하며 옆에서

     킁킁대기만 했어요ㅋㅋㅋ

     

    정확히 저가 느꼈던 향은 은은한 비누향이라 캐주얼뿐만 아니고

     어떠한 스타일에도 잘 어울릴 만한 향!!
     아주 데일리 하게 사용할 수 있겠죠?!

     

    심플한 디자인에 고급스럽고 사이즈가 작아

    어디 여행 가실 때 가방에 넣어도 부담 없으실 거예요~~~~!

    끝으로!!!! 후기를 간단히 말씀드리자면 퍼퓸이라 첫 향부터 갈수록 

    은은하게 남는 그 향이 좀 더 마음에 들었고요. 파우더리향이라 무슨 코디에도 어울린다는 거!

     무엇보다 여자들이 가장 좋아한답니다!!ㅋㅋㅋ

     

    앞으로도 좋은 글 많이 올리겠습니다!ㅎ

    상품정보에 대한 도움 되셨다면 구독 부탁드릴게요!

    https://smartstore.naver.com/green_sweet/products/4786022954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